200429055635.jpg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28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COVID-19)의 대책을 지도하는 총리 지시 제 19 호 / CT-TTg 하에 동시에서 실시하는 조치를 추가 발표했다. 동 조치는 4 월 29 일부터 새로운 통지가 나올 때까지 적용된다.

동시는 뷰티 케어 시설, 성형 클리닉, 스파, 사우나, 마사지 업소, 극장(공연), 영화관, 컨벤션 센터, 가라오케, 바, 디스코, 비아클럽, 게임 센터(PC방) 등의 시설에 대해 계속 임시 휴업 조치를 적용한다.

또한 민박 중개 플랫폼 'Airbnb'와 홈스테이식 민박 시설도 손님들을 신규로 받는 것을 계속 일시 정지한다.

또한, 축제, 종교 의식, 스포츠 경기, 사람이 모이는 행사도 계속 금지한다. 이 밖에 공공 장소와 직장이나 병원, 학교 이외에서 30 명 이상이 모이는 것이나, 30 명 이상의 회의를 여는 것도 금지한다.

이외의 활동은 재개 가능 하지만, COVID-19 대책 지침에 따라 대책을 철저히 이행 해야한다.

또한, 시민들은 계속 불필요한 외출을 삼가하고, 공공 장소와 직장에서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지키고, 공공 장소에서 사람과 사람과의 거리를 1m 이상 유지 하여야 한다.
- 발췌 번역 / 정리 - ⓒ 비나한인 http://www.vinahanin.com